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141, 1131, 1221 말도안되는 배차간격 진짜 ㅋ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148회 작성일 20-02-17 10:00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위 올려주신 노선은 행선지가 다르고 운행중
중복정류장이 발생되는 것이여서 배차간격 시간조정은 어렵습니다. 또한 각 노선별 운행
댓수 5대로 비례하여 출.퇴근시간대에는 15분 배차 그외시간은 20~25분 배차간격 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흥안운수가 되도록 노
력하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저 3대 버스 모두 하계역을 경유하는 노선입니다. 그리고 저 버스 이용하시는 승객 대부분이 하계역에서 하차합니다. 그런데 항상 차고지에서 출발하는걸 보면 저 세대가 동시에 오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
> 상계역 노원역을 경유하는 1142는 5분간격으로 오면서 왜 저 3대는 20분 30분이 기다려도 안오고 항상 오게되면 같이 몰려서 올까요?? 물론 1142보다 먼 거리를 운행하는 버스라는 것은 잘 압니다. 하지만 주 고객은 하계역 하차 고객들이고 무려 3대의 버스가 있는데 이런 고충을 겪는다는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죠. 중계동지역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마 다 공감하실겁니다. 모두 이소리를 하고 있거든요.
>
> 버스 3대가 5분간격으로라도 융통성있게 운행된다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승객들의 불편도 줄어들것같은데요.
>
> 정말 이건 직접 찾아가서라도 말씀드리고싶은데 어떻게 할지를몰라 여기에다가라도 적어봅니다. 그리고 배차순서 및 간격을 조정하기 어렵다면 납득할만한 이유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