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72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911회 작성일 20-06-05 09:02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운행하는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강력히 교육 하겠
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72버스 차량번호 7015
> 오후 4시 10분경 미아리고개역(성신여대방향)
> 신호걸려서 서계시면서 왜 문안열어주시는지요..
> 신호바껴 뛰어갔는데 앞으로가시더니 문안열어주시네요. 신호도 길고 버스정류장인데 안열어주시는게 이해 안됩니다. 귀찮은듯이 뒤로가라고 손짓하시는게 더 기분나쁘네요..172기사님들 다 친절하신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