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143번 벽산상가 8/10 오후 7:35분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진 조회3,208회 작성일 20-08-10 19:50

본문

분명 정류장에 사람이 서 있는 걸 보셨을텐데 그냥 지나가시더군요 한명이면 원래 안태우시는건지? 원래 문 열고 닫는게 메뉴얼 아닌가요? 정류장에 아무도 없는거라면 이해를 하지만 사람이 있으면 문정도는 여셔야하지 않나요? 제가 택시 잡는 것 처럼 손 흔들어야하나요 ? 신호도 걸리셨는데 민원 넣으려고 타지도 않았습니다. 가서 문 두들겨서 타야하나요? 왜 그러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번에도 타번호 버스도 그러더니.. 이해가 안가네요
차량번호 9622 입니다 개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