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번 1573호?어제 너무 고마웟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마워요 조회50회 작성일 26-06-17 12:59본문
어제 오후에 4-5시 사이 강남에서 큰 짐을 들고 탔어요.
퇴근시간이라 사람이 많이탈것을 대비해 기사님이 친절히 안전하게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운전도 너무 부드럽고 덜컹거림없이 잘해주셧구요. 손님들 일일히 고개인사 다 해주시고 앉을때까지 기다렷다 출발하시는 모습 너무 좋앗습니다. 승객으로서 안전함을 느꼇어요.
도봉면허시험장에서 내렸는데 내릴때까지 작은대화 나누며 정갑게 말 받아주시고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146번 1573호 정진원 기사님 전기버스 였습니다.
퇴근시간이라 사람이 많이탈것을 대비해 기사님이 친절히 안전하게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운전도 너무 부드럽고 덜컹거림없이 잘해주셧구요. 손님들 일일히 고개인사 다 해주시고 앉을때까지 기다렷다 출발하시는 모습 너무 좋앗습니다. 승객으로서 안전함을 느꼇어요.
도봉면허시험장에서 내렸는데 내릴때까지 작은대화 나누며 정갑게 말 받아주시고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146번 1573호 정진원 기사님 전기버스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