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사례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즐거웠던 기억이 있으신지요?

이곳 칭찬게시판을 통하여 널리 알려보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칭찬글이 릴레이가 되어 또 다른 즐거운 일이 일어날 것 입니다.

146번 1573호?어제 너무 고마웟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마워요 조회50회 작성일 26-06-17 12:59

본문

어제 오후에 4-5시 사이 강남에서 큰 짐을 들고 탔어요.
퇴근시간이라 사람이 많이탈것을 대비해 기사님이 친절히 안전하게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운전도 너무 부드럽고 덜컹거림없이 잘해주셧구요. 손님들 일일히 고개인사 다 해주시고 앉을때까지 기다렷다 출발하시는 모습 너무 좋앗습니다. 승객으로서 안전함을 느꼇어요.
도봉면허시험장에서 내렸는데 내릴때까지 작은대화 나누며 정갑게 말 받아주시고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146번 1573호 정진원 기사님 전기버스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