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146번 1573호?어제 너무 고마웟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6회 작성일 26-06-17 15:51본문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삼화상운 노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어제 오후에 4-5시 사이 강남에서 큰 짐을 들고 탔어요.
> 퇴근시간이라 사람이 많이탈것을 대비해 기사님이 친절히 안전하게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운전도 너무 부드럽고 덜컹거림없이 잘해주셧구요. 손님들 일일히 고개인사 다 해주시고 앉을때까지 기다렷다 출발하시는 모습 너무 좋앗습니다. 승객으로서 안전함을 느꼇어요.
> 도봉면허시험장에서 내렸는데 내릴때까지 작은대화 나누며 정갑게 말 받아주시고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 146번 1573호 정진원 기사님 전기버스 였습니다.
>
>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삼화상운 노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어제 오후에 4-5시 사이 강남에서 큰 짐을 들고 탔어요.
> 퇴근시간이라 사람이 많이탈것을 대비해 기사님이 친절히 안전하게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운전도 너무 부드럽고 덜컹거림없이 잘해주셧구요. 손님들 일일히 고개인사 다 해주시고 앉을때까지 기다렷다 출발하시는 모습 너무 좋앗습니다. 승객으로서 안전함을 느꼇어요.
> 도봉면허시험장에서 내렸는데 내릴때까지 작은대화 나누며 정갑게 말 받아주시고 친절함에 감사했습니다.
> 146번 1573호 정진원 기사님 전기버스 였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