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번 8760 이대규 기사님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준우 조회33회 작성일 26-06-18 22:38본문
탈때 다른 승객분들께 인사해주시길래 제가 먼저 인사하고 싶어서 인사하니까 웃는 표정으로 저를 쳐다봐주셔서 일단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승객분들께도 한분한분 인사해주셨구요 그리고 전기차 특성상 차가 팍팍 나가는데 기사님이 “꽉잡으세요~”라고 미리 예고를 해주셔서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던것 같아요 !! 다른 버스들과 차, 택시들이 앞에서 느릿느릿 간 바람에 배차간격이 안좋은건 어쩔수 없었지만 이분은 그래도 최대한 빨리 가려고 노력해주신것 같아서 자신이 맡은 일에 굉장히 책임감 있으면서 승객들에게도 친절한 모습을 보이시는 등 멋져보였습니다. 100번에서 이렇게 친절한 버스는 오랜만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편하게 잘 이용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