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어제 저녁 146번 1573호 기사님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5회 작성일 26-06-22 08:49본문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흥안운수. 삼화상운 노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어제 6/20일 오후 8시쯤 태릉입구 정류장에서 탑승했습니다.
> 다리에 깁스를해서 걷는게 조금 불편한 상황이였는데 기사님이 정류장 들어올때 보셧는지 차를 최대한 제쪽으로 붙여서 대주시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타는데 인사해주시면서 비가와서 바닥이 미끄럽습니다. 기다릴테니 천천히 안전하게 자리에 앉으세요 라고 하시는데..다리도 불편한데 그말들으니 괜히 짠하게 고맙더라구요.배려해주시는게 느껴져 너무 감사했습니다.백병원에서 내릴때도 제가 벨을 누르니 기사님이 다리가 불편하시니 일어나지 마시고 차 멈추면 천천히 안전하게 일어나 내리세요 라고 해주시는거에요. 차도 인도에 바짝 대주시고.또한번 배려 해주시는거 같아 너무 감사했습니다. 내릴때 자격증인가요?사진이랑 이름 써잇는거 보니깐 정진원?인가 성함 이셧던거 같구요. 저도 감사합니다 하고 내리는데 조심히 들어가세요 라고 인사도 해주시구요. 젊으신분인데 얼굴도 잘생기시고 친절하게 운전도 잘 하시고 배려도 너무 감사했습니다.다음에 뵈면 캔커피라도 하나 드려야겠어요.
>
>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흥안운수. 삼화상운 노선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어제 6/20일 오후 8시쯤 태릉입구 정류장에서 탑승했습니다.
> 다리에 깁스를해서 걷는게 조금 불편한 상황이였는데 기사님이 정류장 들어올때 보셧는지 차를 최대한 제쪽으로 붙여서 대주시더라구요. 아니나 다를까. 타는데 인사해주시면서 비가와서 바닥이 미끄럽습니다. 기다릴테니 천천히 안전하게 자리에 앉으세요 라고 하시는데..다리도 불편한데 그말들으니 괜히 짠하게 고맙더라구요.배려해주시는게 느껴져 너무 감사했습니다.백병원에서 내릴때도 제가 벨을 누르니 기사님이 다리가 불편하시니 일어나지 마시고 차 멈추면 천천히 안전하게 일어나 내리세요 라고 해주시는거에요. 차도 인도에 바짝 대주시고.또한번 배려 해주시는거 같아 너무 감사했습니다. 내릴때 자격증인가요?사진이랑 이름 써잇는거 보니깐 정진원?인가 성함 이셧던거 같구요. 저도 감사합니다 하고 내리는데 조심히 들어가세요 라고 인사도 해주시구요. 젊으신분인데 얼굴도 잘생기시고 친절하게 운전도 잘 하시고 배려도 너무 감사했습니다.다음에 뵈면 캔커피라도 하나 드려야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