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643번 4619 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8회 작성일 26-06-22 08:51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당사 자회사(관악교통) 운전자로 민원전달하여
운전자 격려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관악교통 노선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6월 17일-18일쯤 버스를 탔는데
> 버스 탈 때부터 제 인사 받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 기사님께서 내리시려는 노인분께 정차하면 천천히 일어나시라고 말씀해주시고 출발할 때도 출발한다고 해주셨습니다!
>
> 버스를 자주 타는데 항상 급하게 출발하거나 다 내리지도 않았는데 문 닫아버려서 화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거든요..
> 근데 이날 4619기사님처럼 제대로 / 친절하게 운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버스이용이 더 편리할 것 같아요!!
>
> 기사님 친절하게 운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해당노선 운전자는 당사 자회사(관악교통) 운전자로 민원전달하여
운전자 격려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관악교통 노선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6월 17일-18일쯤 버스를 탔는데
> 버스 탈 때부터 제 인사 받아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 기사님께서 내리시려는 노인분께 정차하면 천천히 일어나시라고 말씀해주시고 출발할 때도 출발한다고 해주셨습니다!
>
> 버스를 자주 타는데 항상 급하게 출발하거나 다 내리지도 않았는데 문 닫아버려서 화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거든요..
> 근데 이날 4619기사님처럼 제대로 / 친절하게 운전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버스이용이 더 편리할 것 같아요!!
>
> 기사님 친절하게 운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