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6 1573기사님 죄송하고 감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모차아이엄마 조회34회 작성일 26-06-23 19:50본문
오늘 10시10분쯤 늘푸른근린공원에서 아이 유모차에 태우고 버스 탔어요. 제가 뒤쪽에 있어서 기사님이 물어보시고 뒷문에 리프트 친절히 펴주셔서 아이 유모차에 태우고 잘 탔습니다.
그런데 242번을 타야되는데 146번을 잘못 탔더라구요..
아이보고 핸드폰보느라 정신없엇던 터라 차를 잘못 타는 실수를..
기사님께 죄송하다고 했지만 짜증내거나 화내지 않으시고 괜찮다고 하시면서 다음정거장에서 또 리프트 펴주시고 잘 내렸어요. 제가 차를 잘못 타서 날도 더운데 고생하시는거 같아 감사했습니다.성함은 정진원 기사님 이셨고 한번더 너무 죄송햇습니다. 실수에도 짜증안내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242번을 타야되는데 146번을 잘못 탔더라구요..
아이보고 핸드폰보느라 정신없엇던 터라 차를 잘못 타는 실수를..
기사님께 죄송하다고 했지만 짜증내거나 화내지 않으시고 괜찮다고 하시면서 다음정거장에서 또 리프트 펴주시고 잘 내렸어요. 제가 차를 잘못 타서 날도 더운데 고생하시는거 같아 감사했습니다.성함은 정진원 기사님 이셨고 한번더 너무 죄송햇습니다. 실수에도 짜증안내시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