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1154 기사님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40회 작성일 22-05-14 08:48본문
안녕하세요... 고객센터 입니다.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성여객운수 노선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당사 경리부서(T.02-936-600 내선 258)로 문의하시어 입금 계좌로 송금
도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13일 금요일 오후 6시즈음
> 서울 74사 1603번 운전하신 기사님!
>
> 제가 교통카드기능이 있는줄 알고 한장만 가지고 나왔는데
> 태그가 안되어 허둥지둥하는중에
> 기사님께서 다음에 두번 요금내시고 타시라 하셔서
> 감사합니다
> 덕분에 약속시간 늦지않고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
>
해당 승무원은 저희 고객센터에 민원 접수하여 칭찬 전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성여객운수 노선 많은 이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당사 경리부서(T.02-936-600 내선 258)로 문의하시어 입금 계좌로 송금
도 가능합니다.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13일 금요일 오후 6시즈음
> 서울 74사 1603번 운전하신 기사님!
>
> 제가 교통카드기능이 있는줄 알고 한장만 가지고 나왔는데
> 태그가 안되어 허둥지둥하는중에
> 기사님께서 다음에 두번 요금내시고 타시라 하셔서
> 감사합니다
> 덕분에 약속시간 늦지않고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