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아랫글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가딴짓을했겠지 조회153회 작성일 26-05-19 08:02

본문

버스를 탔으면 내릴곳에 집중을해야지 핸드폰만쳐다보다 못내렸을텐데 왜 다들 기사님들한테만 화를푸는지 이해할수없는 빌런들이 너무 많음
다른 버스회사게시판들어가봐도 다 비슷함
본인이 이상한건 아닌지 생각해보길
앞문승차 뒷문하차 좀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