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 아랫글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가딴짓을했겠지 조회153회 작성일 26-05-19 08:02본문
버스를 탔으면 내릴곳에 집중을해야지 핸드폰만쳐다보다 못내렸을텐데 왜 다들 기사님들한테만 화를푸는지 이해할수없는 빌런들이 너무 많음
다른 버스회사게시판들어가봐도 다 비슷함
본인이 이상한건 아닌지 생각해보길
앞문승차 뒷문하차 좀 지킵시다!
다른 버스회사게시판들어가봐도 다 비슷함
본인이 이상한건 아닌지 생각해보길
앞문승차 뒷문하차 좀 지킵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