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 146번 아침 출근 길 더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빵이 조회135회 작성일 26-05-19 09:54본문
안녕하세요
146번 버스를 이용한지도 벌써 10년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어느덧 찾아온 더위로 출근길 버스 안은 생각보다 승객들 열기로 가득찹니다.
잘 아시겠지만 창가 쪽 자리에 앉지 못하면 창문을 개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열수 있는 창문이 많지도 않고요.
한데, 기사님들은 꼭 화양사거리 쯤 지날때야 에어컨을 켜십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아니라도 내부 공기 순환을 위해 송풍이라도 켜주심이 어떨지하여 의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46번 버스를 이용한지도 벌써 10년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어느덧 찾아온 더위로 출근길 버스 안은 생각보다 승객들 열기로 가득찹니다.
잘 아시겠지만 창가 쪽 자리에 앉지 못하면 창문을 개방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열수 있는 창문이 많지도 않고요.
한데, 기사님들은 꼭 화양사거리 쯤 지날때야 에어컨을 켜십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아니라도 내부 공기 순환을 위해 송풍이라도 켜주심이 어떨지하여 의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