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142 2971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조회75회 작성일 25-05-02 20:01

본문

5/1(목) 오후 5시경 상계역 3번출구 창동역 방향으로 1142번 버스를 이용하였는데.. 나이 많은 기사님이셨던거 같은데.. 아무리 그래도요.. 기사님.. 적당히 천천히 가셔야죠.. 시속 20키로로 가다가 정거장 일일이 다 섰다가.. 세월아 네월아.. 너무 하시는거 아녜요?..
아무리 버스 파업이라도요.. 고의적 서행운전이나 배차 지연을 일으키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지금 이 문제가 시민들과의 문제인가요?.. 왜 쓸떼없는 시민을 불모로 잡아서.. 배차 지연 시키고.. 시민의 이동의 발을 멈추게 하는 파업은 없었으면 하네요..
진짜 기사님들 해도해도 너무하십니다.. 최소한 아무 잘못 없는 시민에게 불필요한 불편,피해는 안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