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02번 배차 왜 이런가요 지연에 따른 지연 증명서 요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102번 승객 조회104회 작성일 25-05-15 09:16

본문

몇 달 동안은 배차 가  좋아서 고객만족 사례에 글도 올렸는데
최근 또 이상합니다
금일 상계주공2단지에서 8시 35분에 놓치고 다음 차가 48분에 왔네요
배차 텀이 13분이었습니다
버스 지연 증명서 요청합니다
이메일로 부탁합니다
oksters@naver.com

그리고 버스 배차를 조회해보면 오고 따라서 바로오고 한동안 한 참 안 오고 이러는게 많네요
일정하게 배차 좀 해주세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