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03번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선애 조회53회 작성일 25-06-22 10:01

본문

103번 버스기사 분 중 성함이 김의동이라고 계시는데,
오늘 아침 9시 50분경 장위1동주민센터에서
버스를 탄 후 버스카드에 잔액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계좌이체를 해도 되는지 물어봤더니
성질을 내시면서 준비를 하고 다니라고 가르치면서
자동이체 종이를 뜸들이며 주셨습니다.

일부러 준비를 안 한 것이 아니라
불가피하게 그런 것인데
불쾌하네요.

친절 교육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