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 분실물 대처에 대해서 굉장히 불쾌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성주 조회83회 작성일 25-09-01 12:39본문
8/30 22:07에 별내역에서 땡큐85번을 타고 별내별가람역에 하차했습니다.
카드사 통해서 해당 시간으로 승차 태그는 했으나 지갑 분실로 하차태그를 못 하고 내렸습니다.
기사님이 막무가내로 내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분실물센터에 연락 시 분실물없고 해당 시간에 운행한 버스를 알려줄 수도 없고 경찰서에 신고를 하라는 말만 반복하시는데....
이게 민원 처리 방식인가요???
무수히 많은 시민이 버스를 이용하는대요... 요즘 같은 세상에 해당 시간대에 어떤버스가 운행이 되었는지도 확인이 불가능한게 이해가 안갑니다.... 말은 제대로 들으시려고 하지도 않고요.
회사 방침이 뭔진 잘 모르겠어요.
지갑이 60만원이 넘는 지갑입니다...
해당 버스 한번 더 확인 주세요. 경찰에 신고는 했습니다.
010-4589-7728
카드사 통해서 해당 시간으로 승차 태그는 했으나 지갑 분실로 하차태그를 못 하고 내렸습니다.
기사님이 막무가내로 내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분실물센터에 연락 시 분실물없고 해당 시간에 운행한 버스를 알려줄 수도 없고 경찰서에 신고를 하라는 말만 반복하시는데....
이게 민원 처리 방식인가요???
무수히 많은 시민이 버스를 이용하는대요... 요즘 같은 세상에 해당 시간대에 어떤버스가 운행이 되었는지도 확인이 불가능한게 이해가 안갑니다.... 말은 제대로 들으시려고 하지도 않고요.
회사 방침이 뭔진 잘 모르겠어요.
지갑이 60만원이 넘는 지갑입니다...
해당 버스 한번 더 확인 주세요. 경찰에 신고는 했습니다.
010-4589-7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