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민원 제기] 105번 버스(차량번호 9649) 기사 승객 무시 및 탑승 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탑승객8888 조회76회 작성일 25-10-24 16:01

본문

오늘 2025년 10월 24일(금) 오후 15시 50분경, 롯데영프라자 정류장(02142)에서 105번 버스(차량번호 9649) 승차를 시도하던 중, 명백히 탑승 의사를 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기사가 이를 고의적으로 무시하고 정차 없이 출발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버스정류장에는 다수의 승객이 있었으며, 저 또한 손을 들어 탑승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는 승객과 눈을 마주친 상태에서 승차를 외면하고 출발하였고, 정류장 표시판이 있는 위치로 버스를 이동하지도 않은 채 승객을 두고 떠났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명백히 운수 종사자로서의 기본적인 의무 불이행이자, 시민을 무시하는 불성실한 근무 태도에 해당합니다.
공공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과 신뢰를 저버린 해당 기사에 대해 엄중한 경고 및 경질 조치를 강력히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