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한성여객 100번 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81회 작성일 23-12-04 09:08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민원건은 당사영업소
(T.02-976-952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2월 1일 17:43:42 에 대진고교에서 하계역방향 100번 버스를 승차했습니다. 그런데 운행중 난방이 안되는 문제로 하계역 차고지에서 다른 100번스로 바꿔 타게 되었습니다. 버스기사님이 버스카드 찍지 말라고 안찍었는데 그 이후 버스카드 태그에관한 어떠한 안내가 없었습니다. 하차시 카드를 태그하고 내렸고 1218번으로 환승했는데 3000원이 찍혔고 그제서야 100번에서 하차를 태그한게 승차 한 번으로만 찍혔다는 걸 알았습니다.
>
> 버스기사님은 승차시 승객에게 카드 찍으라고 했어야 하지 읺은가요? 아니면 좀 이따가 두 번 찍어야 한다고 안내했어야 하지 않은가요?
>
> 왜 버스기사님의 잘못된 처사로 인해 내가 블필요한 추가요금을 지불했으니 보상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민원건은 당사영업소
(T.02-976-952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2월 1일 17:43:42 에 대진고교에서 하계역방향 100번 버스를 승차했습니다. 그런데 운행중 난방이 안되는 문제로 하계역 차고지에서 다른 100번스로 바꿔 타게 되었습니다. 버스기사님이 버스카드 찍지 말라고 안찍었는데 그 이후 버스카드 태그에관한 어떠한 안내가 없었습니다. 하차시 카드를 태그하고 내렸고 1218번으로 환승했는데 3000원이 찍혔고 그제서야 100번에서 하차를 태그한게 승차 한 번으로만 찍혔다는 걸 알았습니다.
>
> 버스기사님은 승차시 승객에게 카드 찍으라고 했어야 하지 읺은가요? 아니면 좀 이따가 두 번 찍어야 한다고 안내했어야 하지 않은가요?
>
> 왜 버스기사님의 잘못된 처사로 인해 내가 블필요한 추가요금을 지불했으니 보상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