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03번 고객 승차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1회 작성일 25-04-18 08:47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또한 길음뉴타운
정류소는 중앙정류소로 횡단보도 이전에 안전펜스가 설치되어 승.하차  할
수 없으며 중앙정류소 신호대기중에는 안전에 문제가 없을시에만 승.하차가
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안녕하세요.
> 25년 4월17일 21시17분경 길음역중앙정류장에서 종점으로 향하는 버스 승차거부 당했습니다.(3614차량)
> 길음역중앙정류장 빨간불 정차하고 있는 상태고 횡단보도 지나서 탑승의사를 밝혔는데도 불구하고 손사례를 치면서 안태우네요? 무슨 규정이죠? 거기는 정류장이 아닌가요?
> 그전에 태우는 다른 기사님들은 뭔가요?
> 이런 규정이 있으면 승객들한테 공지 해주시고 없다면 해당 기사 교육 실시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