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퉁명스럽고 불친절한 기사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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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5회 작성일 25-06-19 08:35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
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현금없는버스 안내 및 입금 방법등을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
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평소에 주로 자가용을 운행하지만
> 교통카드 기능을 단말기에 설정하여
> 사용하기도 하는 이용객 입니다.
>
> 오늘 갑작스럽게 버스 탈일이 발생하여
> 탑승 했는데 버스비용 차감이 안되어
>
> 단말기 설정을 변경 해봐도
> 요지부동 이어서 (최근 유심 교체가 원인 인듯)
>
> 단말기 설정이 문제인지 결재 이슈를 이야기 드렸더니 '왜 단말기 설정이 문제에요?' 하는
> 퉁명스런 답변과 무임승차자 대하듯
> 온라인 입금 안내장을 주시는
> 9647 기사님 !!
>
> 단말기 조작이 서툰것이 죄는 아닐진데
> 무시하는 듯한 눈빛과 말투는
>
> 146번을 다시 타고 싶지 않은 버스로
> 기억되게 만들었습니다.
>
> 1500원 없어서 그랬겠나요
> 현금 지불도 안되는 상황에서
> 심했습니다.
>
> 부처님께 화 내지 않겠다는
> 다짐을 해서 욕은 안했지만
> 서로 웃음으로 이야기 했으면 좋았을 듯 힙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
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현금없는버스 안내 및 입금 방법등을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
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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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소에 주로 자가용을 운행하지만
> 교통카드 기능을 단말기에 설정하여
> 사용하기도 하는 이용객 입니다.
>
> 오늘 갑작스럽게 버스 탈일이 발생하여
> 탑승 했는데 버스비용 차감이 안되어
>
> 단말기 설정을 변경 해봐도
> 요지부동 이어서 (최근 유심 교체가 원인 인듯)
>
> 단말기 설정이 문제인지 결재 이슈를 이야기 드렸더니 '왜 단말기 설정이 문제에요?' 하는
> 퉁명스런 답변과 무임승차자 대하듯
> 온라인 입금 안내장을 주시는
> 9647 기사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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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말기 조작이 서툰것이 죄는 아닐진데
> 무시하는 듯한 눈빛과 말투는
>
> 146번을 다시 타고 싶지 않은 버스로
> 기억되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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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00원 없어서 그랬겠나요
> 현금 지불도 안되는 상황에서
> 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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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처님께 화 내지 않겠다는
> 다짐을 해서 욕은 안했지만
> 서로 웃음으로 이야기 했으면 좋았을 듯 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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