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03번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7회 작성일 25-06-23 08:26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
히 교육 조치 하겠으며 현금없는 버스 안내를 친절하게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
와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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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03번 버스기사 분 중 성함이 김의동이라고 계시는데,
> 오늘 아침 9시 50분경 장위1동주민센터에서
> 버스를 탄 후 버스카드에 잔액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 계좌이체를 해도 되는지 물어봤더니
> 성질을 내시면서 준비를 하고 다니라고 가르치면서
> 자동이체 종이를 뜸들이며 주셨습니다.
>
> 일부러 준비를 안 한 것이 아니라
> 불가피하게 그런 것인데
> 불쾌하네요.
>
> 친절 교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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