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03번 기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7회 작성일 25-06-23 08:26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
히 교육 조치 하겠으며 현금없는 버스 안내를 친절하게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
와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3번 버스기사 분 중 성함이 김의동이라고 계시는데,
> 오늘 아침 9시 50분경 장위1동주민센터에서
> 버스를 탄 후 버스카드에 잔액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 계좌이체를 해도 되는지 물어봤더니
> 성질을 내시면서 준비를 하고 다니라고 가르치면서
> 자동이체 종이를 뜸들이며 주셨습니다.
>
> 일부러 준비를 안 한 것이 아니라
> 불가피하게 그런 것인데
> 불쾌하네요.
>
> 친절 교육 부탁드립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
히 교육 조치 하겠으며 현금없는 버스 안내를 친절하게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
와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3번 버스기사 분 중 성함이 김의동이라고 계시는데,
> 오늘 아침 9시 50분경 장위1동주민센터에서
> 버스를 탄 후 버스카드에 잔액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 계좌이체를 해도 되는지 물어봤더니
> 성질을 내시면서 준비를 하고 다니라고 가르치면서
> 자동이체 종이를 뜸들이며 주셨습니다.
>
> 일부러 준비를 안 한 것이 아니라
> 불가피하게 그런 것인데
> 불쾌하네요.
>
> 친절 교육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