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00번 8798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0회 작성일 25-06-24 09:14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025년 6월 23일 오후 7시
> 40분 하계역 지나는 8798 기사님 장애인 탑승객이 잔액이부족하자 째려보면서 잔액이 부족하다잖아요하고 따지심.. 결국태워주셨긴했는데 너무 장애인한테 째려보는게..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025년 6월 23일 오후 7시
> 40분 하계역 지나는 8798 기사님 장애인 탑승객이 잔액이부족하자 째려보면서 잔액이 부족하다잖아요하고 따지심.. 결국태워주셨긴했는데 너무 장애인한테 째려보는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