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버스기사님의 반말 탑승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6회 작성일 25-06-24 09:16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 반입금지 조례 사항을 승객분들께 친절하게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하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6월 23일 오후 3시 52분 쯤 월곡1동주민센터 정류장(밤나무골시장 방향)에서 1017번 버스를 타려 했습니다. 버스 번호는 서울 74 사 8733입니다.
>
> 들고 있던 캔을 보고 기사님이 다짜고짜 반말로 "내려", 나가"라고 하면서 탑승을 막았습니다. 캔에 내용물이 없다고 설명했고, 의심을 피하기 위해 남아있는 물기까지 입에 털어 넣어서 없다는 걸 보여줬습니다. 그럼에도 기사님은 끝까지 반말로 계속 나가라고 했고, 결국 버스에서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
> 캔에 내용물이 있는지 확인조차 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반말을 쓰며 승객을 내쫓는 건 너무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설명을 드렸음에도 무시당했습니다. 무엇보다 반말로 내리라고 한 태도가 너무 불쾌했고, 이로 인해 시간과 교통비 피해도 봤습니다.
>
> 이런 일이 다시는 없도록, 기사님의 태도에 대한 확인과 조치, 그리고 기본적인 승객 응대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 반입금지 조례 사항을 승객분들께 친절하게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하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6월 23일 오후 3시 52분 쯤 월곡1동주민센터 정류장(밤나무골시장 방향)에서 1017번 버스를 타려 했습니다. 버스 번호는 서울 74 사 8733입니다.
>
> 들고 있던 캔을 보고 기사님이 다짜고짜 반말로 "내려", 나가"라고 하면서 탑승을 막았습니다. 캔에 내용물이 없다고 설명했고, 의심을 피하기 위해 남아있는 물기까지 입에 털어 넣어서 없다는 걸 보여줬습니다. 그럼에도 기사님은 끝까지 반말로 계속 나가라고 했고, 결국 버스에서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
> 캔에 내용물이 있는지 확인조차 하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반말을 쓰며 승객을 내쫓는 건 너무한 처사라고 생각합니다.설명을 드렸음에도 무시당했습니다. 무엇보다 반말로 내리라고 한 태도가 너무 불쾌했고, 이로 인해 시간과 교통비 피해도 봤습니다.
>
> 이런 일이 다시는 없도록, 기사님의 태도에 대한 확인과 조치, 그리고 기본적인 승객 응대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