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버스기사의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97회 작성일 25-08-14 08:36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기본교육 및
정류소 진입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한후 운행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조치 하겠습
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안녕하세요?
>
> 매일 아침146번 버스를 잘 이용하고있는 시민입니다.
>
> 25년8월13일 오전 7시05분 역삼역,포스코타워점에서 뛰어가 버스출입문을 닫은지 1초도 안되었으며 출발조차 하지않은 상황에서 문을 열어달라고 요청하였으나 사이드미러로 보시곤 무시하고 가버린 기사님이 계십니다.(버스 4914)
>
> 만일 정류장에서 일정수준 벗어난 곳 이었다면 납득할 수 있으나 이번건은 상당히 불쾌하네요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기본교육 및
정류소 진입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한후 운행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조치 하겠습
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안녕하세요?
>
> 매일 아침146번 버스를 잘 이용하고있는 시민입니다.
>
> 25년8월13일 오전 7시05분 역삼역,포스코타워점에서 뛰어가 버스출입문을 닫은지 1초도 안되었으며 출발조차 하지않은 상황에서 문을 열어달라고 요청하였으나 사이드미러로 보시곤 무시하고 가버린 기사님이 계십니다.(버스 4914)
>
> 만일 정류장에서 일정수준 벗어난 곳 이었다면 납득할 수 있으나 이번건은 상당히 불쾌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