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버스 지연 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2회 작성일 25-08-19 10:43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 노선이 아닙니다. 한성운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안녕하세요. 출퇴근 시간에 5536번 버스를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 어제와 오늘(2025년 8월 18일, 8월 19일) 연속으로 버스가 심각하게 지연되어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이렇게 민원을 넣습니다.
>
> 저는 디지털3단지사거리에서 하차했는데,
> 8월 18일에는 오전 9시 3분,
> 8월 19일에는 오전 9시 1분
> 에 도착했습니다.
>
> 항상 똑같은 시간에 나오는데 지각 위기를 겪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 개인 일정이 줄줄이 꼬여 일상생활 전체가 불편해지고 있습니다.
> 시민 입장에서는 상습적으로 반복되는 지연이 가장 화가 납니다.
>
> 버스 운전기사분들께서는 제발 앞뒤 차 간격을 제대로 맞추고,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로 협조해주시길 강력히 요청합니다. 시간 맞추기가 그렇게 힘들다면, 배차를 늘리던지 운영 방식을 개선해서라도 해결을 해야 하는 것 아닙니까?
> 이건 단순 불편의 문제가 아니라, 매일 출퇴근하는 시민들의 삶의 질과 직결된 문제입니다.
>
> 꼭 개선 조치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