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서울 74사 3528 / 1137번 버스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0회 작성일 25-10-24 09:45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전체운전자 민원접수하여
기본교육 및 운행중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5/10/23 4 금
> 고객이 벨을 눌렀으면 그걸 알아야지 왜 고객이 벨을 누른것을 확인도 안하고 고객이 말을 해야 내려주시는 건지;; 오늘 하루동안 두번이나 삼화상운 버스에서 이런일이 발생하네요^^ 아무래도 그쪽회사 문제가 많은듯..;;; 버스 기사들 제대로 교육 좀 해주세요!!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전체운전자 민원접수하여
기본교육 및 운행중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5/10/23 4 금
> 고객이 벨을 눌렀으면 그걸 알아야지 왜 고객이 벨을 누른것을 확인도 안하고 고객이 말을 해야 내려주시는 건지;; 오늘 하루동안 두번이나 삼화상운 버스에서 이런일이 발생하네요^^ 아무래도 그쪽회사 문제가 많은듯..;;; 버스 기사들 제대로 교육 좀 해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