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승차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5회 작성일 25-10-27 11:15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반입금지 조례사항을 친절하고 부드러운 말
씨로 안내 및 응대 할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
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월25일 오후 6시51분  월계119안전센터  정류장에서
> 개인 텀블러 들고 있다고 승차거부하신 1133번(3605)기사님
> 일회용컵 아니고 개인 텀블러 다 마신거라 음료 안들어있다고 했는데도 계속 손 저으시면서 내리라 하셨죠
> 검색해보니 일회용 테이크아웃컵은 안되고 텀블러는 가능하다는데
> 저는 왜 승차거부 하신건가요? 다음버스는 잘 태워 주시던데요 기분에 따라 판단 허시는건가요? 아님 기사님마다 기준이 다른가요? 기준이 다른 제도가 제도 인가요?
> 진짜 어이없어서 그냥 내리긴 했지만 공짜로 타는거 아니고 돈내고 타는데…갑질하시는거 같아요
> 기분이 이렇게 나쁜건 제가 음료 안들어있다고 설명을 하는와중에도 아무런 설명이나 이유도 말 안해주고 계속 내리라고 손으로 휘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