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민원 제기] 105번 버스(차량번호 9649) 기사 승객 무시 및 탑승 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3회 작성일 25-10-27 12:33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운행중
정류소 진입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한후 운행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
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오늘 2025년 10월 24일(금) 오후 15시 50분경, 롯데영프라자 정류장(02142)에서 105번 버스(차량번호 9649) 승차를 시도하던 중, 명백히 탑승 의사를 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기사가 이를 고의적으로 무시하고 정차 없이 출발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
> 당시 버스정류장에는 다수의 승객이 있었으며, 저 또한 손을 들어 탑승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는 승객과 눈을 마주친 상태에서 승차를 외면하고 출발하였고, 정류장 표시판이 있는 위치로 버스를 이동하지도 않은 채 승객을 두고 떠났습니다.
>
> 이러한 행위는 명백히 운수 종사자로서의 기본적인 의무 불이행이자, 시민을 무시하는 불성실한 근무 태도에 해당합니다.
> 공공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과 신뢰를 저버린 해당 기사에 대해 엄중한 경고 및 경질 조치를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운행중
정류소 진입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한후 운행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
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오늘 2025년 10월 24일(금) 오후 15시 50분경, 롯데영프라자 정류장(02142)에서 105번 버스(차량번호 9649) 승차를 시도하던 중, 명백히 탑승 의사를 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기사가 이를 고의적으로 무시하고 정차 없이 출발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
> 당시 버스정류장에는 다수의 승객이 있었으며, 저 또한 손을 들어 탑승 의사를 명확히 표현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는 승객과 눈을 마주친 상태에서 승차를 외면하고 출발하였고, 정류장 표시판이 있는 위치로 버스를 이동하지도 않은 채 승객을 두고 떠났습니다.
>
> 이러한 행위는 명백히 운수 종사자로서의 기본적인 의무 불이행이자, 시민을 무시하는 불성실한 근무 태도에 해당합니다.
> 공공교통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과 신뢰를 저버린 해당 기사에 대해 엄중한 경고 및 경질 조치를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