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129 현대2차 아파트 출발 기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08회 작성일 25-11-11 08:34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민원접수하여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
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월 11일 06:50 현디ㅢ2차 아파트 출발 기사님
>  이 기사님은 평상시에도 줄발 1~2분전에 나타나서 문을여는 기사님인데, 날씨가 추워 승객분이 차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니중에  나타나서 운 열었다고
> 차내에서 위협적인 큰소리로 몇번이나 소리를 지르는 것은 승객에 대해 무례산 것이 아닌가요,
> 또한 마들역에 내리는 분이 있었는데 마들역에 정차해서 문을 열지 않아 열어 달라고 했더니 하차벨을 누르지 않아 열어주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 내리려는 사람이 많았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