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5519 여자 버스기사분 잡담 적당히 하기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76회 작성일 25-12-22 08:37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 자회사 관악교통(T.02-877-1112)노선 입니다.
관악교통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1일 오늘 오후2시반쯤에 버스가 서있길래 뛰어가서 버스에 탔는데 갑자기 기사가 소리지르면서 이럴땐 감사하다고 해야지 사회생활 잘하는거다 라면서 인생훈수질하면서 쓰잘데기없는 소리를 지껄이시네요.
>
> 5519번 버스를 3년넘게 타고다니는데 5519에는 여자기사가 한명뿐입니다. 예전에도 다른 승객들한테 쓸데없이 시비쳐걸고  그러던데 한동안 조용하더니 이번에 저한테 그러시네요. 혹시 술먹고 운행하는 기사인가요?
>
> 혹시 요즘 버스기사가 부족해서 아무 기사나 막 뽑으시나요?    승객한테 인생훈수질하는 기사말고 그냥 운행이나 똑바로하는 기사나 뽑으시기 바랍니다.
>
> 5519 여자기사는 단 한명뿐인데도 누군지 모르겠다며 아무런 조치없이 그냥 이 글 무시해보세요. 교통법규 위반할때마다 제보해볼께요. 이 기사 오늘 정류장에 내려줄때도 그냥 지맘대로 정류장 바로앞이 아닌 살짝 먼데서 내려주더라구요? 바로앞이 도보 팬스가 보이는데 뭐 그거 넘어가라는거임?
>
> 그리고 대학동 이 동네에는 교도소 나와서 출소한지 얼마안된 저같은 분노조절 안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시겠다면 이 글은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는데 이런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게 하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