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한성여객에서 이무상 기사 조치 좀 부탁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53회 작성일 25-12-22 08:51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민원접수하여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
저히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0번 74사 8798 운행하시는 이무상 기사
>
> 앞 차량이 큰 잘못을 하지도 않았는데
> 번복하여 "씨이*발, 개*새끼야" 등등 욕설을 퍼붓습니다.
> 본인이 짜증났다고 해서 욕설을 퍼부으면 결국 귀로 듣게 되는 건 탑승한 승객일 뿐인데, 본인 감정 추스리지도 못하며 서비스직을 운행하는 이렇게 어리석은 기사가 또 어디 있겠습니까?
>
> 또한 고작 앞 차량 따위에 대해 욕설을 퍼붓는 마음가짐이면 100번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과연 너그러울까요?
>
> 이무상 기사는
> 승객이 인사를 해도 절대 안받으시고, 교통카드에 잔액이 없던 허리 굽은 할머니께는 고작 한다는 말이 빨리 내리시라 입니다.ㅋㅋㅋ
>
> 14년차 기사이던데, 대체 어떻게 경력을 늘려온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 이 정도 서비스에 저희는 무상(無償)으로 탑승해도 모자랄 것 같네요
> 악질 기사들을 제발 부탁드립니다 제가 지켜볼 겁니다. 흥안운수 한성여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