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견 땡큐85 기사 민원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안 조회76회 작성일 24-03-18 15:48본문
안녕하세요 24년 3월 18일 14시 50분경
퍼스트포레 별가람마을 1-8 정류장 49455를 지나가는 땡큐85 기사 관련 민원넣습니다.
경기도 버스 이용하면서 처음 타는 버스라 제가 향할 목적지까지 가는지에 대해 여쭤봤더니 “거기 안가고 하우스토리간다고요” 라고 짜증을 내면서 답하는 걸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말을 잘 못알아들어서 두 번 물었으면 사람 잡으시겠더라구요.
여긴 기본이 없는 기사도 채용하나요? 원래 기사님들 교육은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만 중요한가요? 운전만 잘하면 처음 본 사람한테 언제든 성질내는 게 가능한건가요?
말씀드렸던 날짜와 시간에 해당 정류장을 지나가신 안경쓰신 남자 기사께 필수로 승객을 대하는 방법을 교육드려야할 것 같네요.
요즘 예의없는 승객들도 많다지만 예의없는 버스기사도 참 많이 만납니다. 부디 상대를 배려한 화법을 장착해주시길 바랍니다.
퍼스트포레 별가람마을 1-8 정류장 49455를 지나가는 땡큐85 기사 관련 민원넣습니다.
경기도 버스 이용하면서 처음 타는 버스라 제가 향할 목적지까지 가는지에 대해 여쭤봤더니 “거기 안가고 하우스토리간다고요” 라고 짜증을 내면서 답하는 걸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말을 잘 못알아들어서 두 번 물었으면 사람 잡으시겠더라구요.
여긴 기본이 없는 기사도 채용하나요? 원래 기사님들 교육은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만 중요한가요? 운전만 잘하면 처음 본 사람한테 언제든 성질내는 게 가능한건가요?
말씀드렸던 날짜와 시간에 해당 정류장을 지나가신 안경쓰신 남자 기사께 필수로 승객을 대하는 방법을 교육드려야할 것 같네요.
요즘 예의없는 승객들도 많다지만 예의없는 버스기사도 참 많이 만납니다. 부디 상대를 배려한 화법을 장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