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땡큐85 기사 민원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6회 작성일 24-03-20 08:4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흥안마을버스 담당자분께
전달하여 운전자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교육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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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녕하세요 24년 3월 18일 14시 50분경
> 퍼스트포레 별가람마을 1-8 정류장 49455를 지나가는 땡큐85 기사 관련 민원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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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버스 이용하면서 처음 타는 버스라 제가 향할 목적지까지 가는지에 대해 여쭤봤더니 “거기 안가고 하우스토리간다고요” 라고 짜증을 내면서 답하는 걸 보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말을 잘 못알아들어서 두 번 물었으면 사람 잡으시겠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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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긴 기본이 없는 기사도 채용하나요? 원래 기사님들 교육은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만 중요한가요? 운전만 잘하면 처음 본 사람한테 언제든 성질내는 게 가능한건가요?
> 말씀드렸던 날짜와 시간에 해당 정류장을 지나가신 안경쓰신 남자 기사께 필수로 승객을 대하는 방법을 교육드려야할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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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예의없는 승객들도 많다지만 예의없는 버스기사도 참 많이 만납니다. 부디 상대를 배려한 화법을 장착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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