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승차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6회 작성일 24-03-27 09:42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
인을 한후 운행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오늘 아침 6시 19분 경 수락산역 방향 한신 2차 아파트 정류장 이용했습니다. 신고 버스는 차량번호 9626번 버스입니다. 정류장 들어가길래 뛰어왔고 마지막에 줄 서있던 사람 승차할 때 바로 뒤에 도착해서 타려고 갔더니 문 닫고 곧 바뀔 신호는 바뀌지도 않았는데 신호 위반해서 예측 출발 까지 해버리고, 심지어 노원 05번 버스가 먼저 있었는데 정류장에서 신호 바뀌기 전에 미리 출발하면서 5번 버스 앞으로 치고 나가면서 출발해버리셨습니다. 물론 정류장 범위 내에서 차량이 빠져나온 경우 승차거부를 할 수는 있지만 바로 뒤에 뛰어온 사람이 있는데도 그냥 가버리고.. 설령 못 봤다고 하더라도 그 이른 시간에 신호도 무시하고 자전거 도로를 침범한 상태로 쭉 달려 나가서 먼저 앞에 서있던 다른 버스까지 제치고 갈 만큼 많이 급한 상황이었나요? 설마 노원 5번이 먼저 앞에 가면 청원고 후문 쪽으로 우회전 할 때 까지 기다려야해서 그거 기다리기 싫다고 그러신건 아니겠죠? 기사님들 늘 수고 많으시니 웬만하면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는데 이런 경우가 계속 반복되면 기사님들도 조금은 바뀌셔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징계는 원치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