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친절함에 놀래 의견남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7회 작성일 24-04-29 08:4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올려주신 노선은 당사노선이 아닙니다. 진명여객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불편사항외 만족스러운일 있을때 이곳에 기재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4월 28일 12시 3분경에 양주 영업소에서 모녀 두분을 내려주신 8906번 버스 8249차량 기사님! 너무 친절함에 감탄하며 의견 남깁니다!
> 모든 승객분들이 다 앉을때까지 천천히 운행하시고 인사도 친절하게 받아주시는 부분에서 참 친절하신 분이다 생각했는데
> 다른 승객분이 양주 영업소에서 하차할때 오실때 반대편 방향에서 어디 정류장에서 탑승해야 하는지 친절히 고지해주시고 출발하니 다른 중년 여성의 승객분이 저두분 캐리어 들고 오시지 않으셨나? 하니까 기사님이 당황하셔서 제가 저 두분말고 다른 여성 승객이 캐리어 들고 타셨어요~ 하니 기사님은 중년 여성분께도 꼼꼼하고 세심하시네요~ 하며 중년 여성분이 무안 하지 않게 다정하게 말씀하시고 제게는 눈썰미가 좋다며 "승객분들같은 분들이 있어서 세상이 좋네요~" 하시며 다정하게 말씀 해주셨습니다!
> 저희아버지도 타 회사에서 버스기사일을 하셔서 버스기사분들의 노고를 잘 알아서 그런지 기사님의 다정한 한마디가 더 감동 받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