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 조회49회 작성일 24-05-07 20:58

본문

차량 청결문제로 처음 민원넣고 해결하겠다고 답을 주신것을 보고 5일이나 기다렸습니다
5일째가 되어서도 해결이 되지 않아서 두번째 민원을 넣었더니 이번에는 노선과 차량번호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1224번과 1227번을 자주 이용하니 두 노선 차량의 상태를 봤습니다
차량 전부를 타보지는 못했지만 타면서 계속 확인을 했습니다 그 결과 11대가 더러웠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다시 민원을 올려드렸습니다 근데 제 민원은 무시당했습니다 
왜 이런 작은 문제 하나로 질질 끌리는지 모르겠습니다 빨리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