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1221번 버스 사1888 기사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불만 조회47회 작성일 24-10-01 14:01

본문

10월1일 10시45분경 골마을공원 정차 시 무정차 후 떠나려 해서 말씀 드렸더니, 앞에 공사가 있어서 그랬다며 핑계를 대면서 화를 냈음. 분명 무정차 후 떠나려 해서 멈춘건데도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변명 및 화를 내었음.
또 사람들 타는데 버스카드 안찍었다고 머라고 했는데 확인한 결과 승차처리되었었음.

매번 이용하는 입장에서 기사분들의 친절이 어느정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못한점이 있으면 사과부터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