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땡큐85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1회 작성일 24-10-02 08:54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만족센터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은 마을버스
담당자 분에게 전달하여 안전교육 및 운행중 휴대폰 사용 하지 않
도록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
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월1일 밤10시26분경 동광비즈니스 타워앞에서 버스를탓는데
> 곱슬머리 기사님이 큰소리로 전화통화라느라
> 재가 큰소리로 어디역 가냐고 물어보는데 대꾸도안하고
> 전화통화만 하십니다운전하면서 너무 위험해보여요
> 10시34분에 덕송초에서 내렸습니다
> 불친절해요
> 8209입니다 차번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