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221번 버스 사1888 기사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36회 작성일 24-10-02 08:57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전 출발
및 무정차 운행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처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0월1일 10시45분경 골마을공원 정차 시 무정차 후 떠나려 해서 말씀 드렸더니, 앞에 공사가 있어서 그랬다며 핑계를 대면서 화를 냈음. 분명 무정차 후 떠나려 해서 멈춘건데도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변명 및 화를 내었음.
> 또 사람들 타는데 버스카드 안찍었다고 머라고 했는데 확인한 결과 승차처리되었었음.
>
> 매번 이용하는 입장에서 기사분들의 친절이 어느정도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못한점이 있으면 사과부터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