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154번 버스 기사 최악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40회 작성일 24-10-02 09:01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정류장 정차시 승.하차 승객 확인을 철저히 한후
운행하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
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9월30일 저녁 7:11분 노원역에서 마들가는 방향
> 버스기다리고 있는데 광역버스가 먼저와서 손님 태우고 있고그 뒤로 1154번 버스가 왔습니다.광역버스가 시간이 오래걸려 정류장 뒤에서 손님들 내리거 타고 있는데 저랑 몇분은
> 정유장에서 기다렸는데 그냥 가시는겁니다.
> 심지어 손도 흔들었고 다른분은 문도 두들겼는데도 ..
> 퇴근시간에 힘들게 왔고 버스를 15분이나 기다렸는데 그냥 가시는데 너무 불쾌하고 짜증나고 그 기사님 고가평가 있으면 마이너스 점수 주세오. 매번 그러실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