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154 불친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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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0회 작성일 24-10-10 09:03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여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신성벽산에서 홈플러스 중계점 방향 저녁 10시 11시쯤 어플에선 8701버스로 뜨는데 그 버스기사님 너무 불친절하고 짜증냄 기분 나쁩니다
> 처음 신고해보느라 새로운 경험이지만 버스 세워지면서 친구힌테 잘가하고 인사하면서 타니까
> 아 빨리타요; 이러는데,, 이쪽 기사님은 원래 이러나요 ?? 퇴근하고싶으신건 알겠는데 퇴사하고싶은건가 싶기도하고,,
> 무서워서 하차할때 교통카드 미리 안꺼내놔서 또 화내실까봐 그냥 후딱 내렸어요
> 전철이나 진작 탈 껄
> 그 기사님덕에 다른 기시님들까지 평소에 피해보진않는지 안타깝네요
>
>
> 집에와서 감정적이였는건 아닌지 계속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술을 마셨다할지라도 내가 탄버스의 정확한정보를 알아내려고 한 정신머리를 보니 이성적인 판단이 안 섰다고 하기엔 무리인것같습니다
> 잠깐의 한마디의 인사가 버스 배차시간에 문제가 된다면 그건 저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 타고 인사드린 후 돌아온 첫 마디가 빨리 타라는 역정이라는것도 이해는 되지 않고요
> 누군가에겐 멋진 아빠 든든한 가장일지라도 승객으로서는 모르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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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노선 운전자는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여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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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성벽산에서 홈플러스 중계점 방향 저녁 10시 11시쯤 어플에선 8701버스로 뜨는데 그 버스기사님 너무 불친절하고 짜증냄 기분 나쁩니다
> 처음 신고해보느라 새로운 경험이지만 버스 세워지면서 친구힌테 잘가하고 인사하면서 타니까
> 아 빨리타요; 이러는데,, 이쪽 기사님은 원래 이러나요 ?? 퇴근하고싶으신건 알겠는데 퇴사하고싶은건가 싶기도하고,,
> 무서워서 하차할때 교통카드 미리 안꺼내놔서 또 화내실까봐 그냥 후딱 내렸어요
> 전철이나 진작 탈 껄
> 그 기사님덕에 다른 기시님들까지 평소에 피해보진않는지 안타깝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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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에와서 감정적이였는건 아닌지 계속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술을 마셨다할지라도 내가 탄버스의 정확한정보를 알아내려고 한 정신머리를 보니 이성적인 판단이 안 섰다고 하기엔 무리인것같습니다
> 잠깐의 한마디의 인사가 버스 배차시간에 문제가 된다면 그건 저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 타고 인사드린 후 돌아온 첫 마디가 빨리 타라는 역정이라는것도 이해는 되지 않고요
> 누군가에겐 멋진 아빠 든든한 가장일지라도 승객으로서는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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