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견 청소션 요금 부당 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윤선 조회99회 작성일 24-11-28 08:55

본문

청소년 아이가 1224 _4921 버스 은행사거리에서 상계동 방향으로 승차했습니다. 
정확히 9시쯤 중계 2단지 지나던중 전화가 왔습니다
승차시 불가피하게 부모 카드가지고 있어  청소년이요
애기하고 승차 했는데 기사분이  그냥 타 째려보시면서
애한테 강압적이고  뮈뭐  매우 짜증을 내고 뒤에 사람 있으니 빨리 자리나 앉아 하면서  귀찮아 하셨다고 하네요
요금 정정은 전혀 되지 않았고 청소년 아이에게 강압적이고 무시의 말을 했던  기사 분 본인은 만사 귀찮으시면
왜 그 일을 하시는지  아이가 너무 기분 안 좋았다고  하여 게시 글 씁니다
왜 이런 일이 생기고 돈보다 마음이  불쾌하네요
강압적으로 하면 모든일이 다 넘어가도되는것인지 상황 확인 요청 드립니다
대부분의 기사님이 좋으신분이 많으신데 일부 기사분의 경우 이런 일을 일으켜 마음이 반감되어 안따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