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청소션 요금 부당 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2회 작성일 24-11-28 15:11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어른교통후불카드로 청소년 할인
적용은 부모님 동반하에 다인승 이용시에만 할인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
다. 청소년 할인 전용 카드가 있기에 어른 신용후불카드로는 할인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점 감안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승객분들께 부드러운 말씨로 안내와 응대
할수 있도록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청소년 아이가 1224 _4921 버스 은행사거리에서 상계동 방향으로 승차했습니다. 
> 정확히 9시쯤 중계 2단지 지나던중 전화가 왔습니다
> 승차시 불가피하게 부모 카드가지고 있어  청소년이요
> 애기하고 승차 했는데 기사분이  그냥 타 째려보시면서
> 애한테 강압적이고  뮈뭐  매우 짜증을 내고 뒤에 사람 있으니 빨리 자리나 앉아 하면서  귀찮아 하셨다고 하네요
> 요금 정정은 전혀 되지 않았고 청소년 아이에게 강압적이고 무시의 말을 했던  기사 분 본인은 만사 귀찮으시면
> 왜 그 일을 하시는지  아이가 너무 기분 안 좋았다고  하여 게시 글 씁니다
> 왜 이런 일이 생기고 돈보다 마음이  불쾌하네요
> 강압적으로 하면 모든일이 다 넘어가도되는것인지 상황 확인 요청 드립니다
> 대부분의 기사님이 좋으신분이 많으신데 일부 기사분의 경우 이런 일을 일으켜 마음이 반감되어 안따깝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