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기사님께 거스름돈을 받지 못했습니다.(관악교통)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71회 작성일 24-12-09 08:46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은 삼화상운.관악교통
공동배차 노선 입니다. 관악교통(T.02-877-1112)로 문의하여 환불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금일 새벽 3시 40분쯤 역삼동에서 n61 버스를 탔습니다.
>
> 지갑을 잃어버려 주머니에 5천원이 있어
> 버스를 탑승하면서
>
> 제가 5천원내도 거슬러주시나요? 라고 말씀드리니
>
> 기사 : 카드없냐며 천원자리 없냐며
>
> 나 :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 기사님 : 아무말씀 안하심.
>
> 나 :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번 정도 재차 물었음)
>
> 기사님: 아직도 5천원 안넣었냐 넣으라고 하심
> 지금 잔돈 없으니 잔돈 생기면 주겠다
>
> 나 : 일단 좌석에 앉음
>
>
> 그 이후로 목적지에 왔으나 거스름돈을 못받았습니다.
>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나요?
>
> 관악교통 n61 차량번호 사4601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승차시간 : 12월 7일 am 03:45분 쯤(역삼)
> 하차시간 : 12월 7일 am 04:36분 (신림역 사거리)
> *하차 후 번호판 사진 찍은것이 있어 하차시간은 정확히 기재하였습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은 삼화상운.관악교통
공동배차 노선 입니다. 관악교통(T.02-877-1112)로 문의하여 환불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금일 새벽 3시 40분쯤 역삼동에서 n61 버스를 탔습니다.
>
> 지갑을 잃어버려 주머니에 5천원이 있어
> 버스를 탑승하면서
>
> 제가 5천원내도 거슬러주시나요? 라고 말씀드리니
>
> 기사 : 카드없냐며 천원자리 없냐며
>
> 나 :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 기사님 : 아무말씀 안하심.
>
> 나 : 없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2번 정도 재차 물었음)
>
> 기사님: 아직도 5천원 안넣었냐 넣으라고 하심
> 지금 잔돈 없으니 잔돈 생기면 주겠다
>
> 나 : 일단 좌석에 앉음
>
>
> 그 이후로 목적지에 왔으나 거스름돈을 못받았습니다.
>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나요?
>
> 관악교통 n61 차량번호 사4601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승차시간 : 12월 7일 am 03:45분 쯤(역삼)
> 하차시간 : 12월 7일 am 04:36분 (신림역 사거리)
> *하차 후 번호판 사진 찍은것이 있어 하차시간은 정확히 기재하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