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124 서비스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69회 작성일 24-12-13 08:39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글로는 운전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점 확인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노선 전체운전자 정류장 정
차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인을 절저히 한후 운행하여 승.하차
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24 버스 운전사님 너무 불친절합니다.
> 제가 4번을 지속적으로 당한 후에 의견 올립니다.
>
> 정류장에서 문열어 달라는데에 문닫고 휭가버리기를 ~~도로에서도 아니고 신호바뀐것도 아닌데 당고개 종점에서도 중계동에서 탑승때에도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해서 느리고 답답함이 있겠지만 동네 특성이면 감안해서 저는 중년인데도 이렇게 매번 당하고 나니 화가 나는데 노인들은 어떨까 싶습니다.
> 다른 노선도 이용해보지만 자주 이용해서 인지 몰라도 1224 버스기사님들 불칠전함이 유독 보입니다.
>
> 서비스직이라 시간과 고객응대에 힘드시겠지만 좀 더 흥안운수의 이미지 그리고 노원의 첫인상도 될 수 있으니 책임감을 갖으셨으면 합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글로는 운전자 확인이
어렵습니다. 이점 확인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노선 전체운전자 정류장 정
차시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 승객 확인을 절저히 한후 운행하여 승.하차
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24 버스 운전사님 너무 불친절합니다.
> 제가 4번을 지속적으로 당한 후에 의견 올립니다.
>
> 정류장에서 문열어 달라는데에 문닫고 휭가버리기를 ~~도로에서도 아니고 신호바뀐것도 아닌데 당고개 종점에서도 중계동에서 탑승때에도 어르신들이 많이 이용해서 느리고 답답함이 있겠지만 동네 특성이면 감안해서 저는 중년인데도 이렇게 매번 당하고 나니 화가 나는데 노인들은 어떨까 싶습니다.
> 다른 노선도 이용해보지만 자주 이용해서 인지 몰라도 1224 버스기사님들 불칠전함이 유독 보입니다.
>
> 서비스직이라 시간과 고객응대에 힘드시겠지만 좀 더 흥안운수의 이미지 그리고 노원의 첫인상도 될 수 있으니 책임감을 갖으셨으면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