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140번 1564호 버스기사 신호위반 징계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48회 작성일 25-03-24 09:5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기본교육 및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운행중 신호위
반. 급정거.급출발 운행등을 하지 않도록 강력하게 시정조치 하도록 하겠습니
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1140번 1564호 버스기사가 3월 23일 오전 10시 53분경 벼루말교(11465) 정류소 전방 교차로에서 적색 신호에 직진하여 신호위반 했습니다.
>
> 적색 신호로 바뀐 지 최소 10초 이상 지났을 때이며, 정상적인 운전자라면 신호위반을 시도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
> 운수회사 관리자께서는 해당 버스기사와 면담하여 위반 경위를 조사하고 승무정지, 감봉 등 합당한 징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