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105번 버스기사 운행 지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113회 작성일 25-03-26 08:49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
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배차정시성 및 간격등을 준수하여 운행 할 수 있도
록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안녕하세요.
> 25/3/25 오후 12시40분에 '묵동공감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105번 버스를 탑승했습니다.
>
> 버스 타자마자 앞차와의 배차간격으로 잠시 정차하겠다고 합니다.
> 손님들에게 양해를 구하지도 않았고 일방적인 통보였습니다.
> 3~4분 정도 정차할줄 알았는데 5분이 지나도록 출발하지 않더군요.
> 그래서 언제 출발하냐고 물으니 5분 더 정차할거라고 하니,
> 버스 탑승객분이 내리겠다고 하고 일어섰습니다 ...
>
> 수업에 늦을까봐 저도 내려서 다음 차를 타고 중계역에서 내렸습니다.
> 그런데 제가 내리고 바로 뒤에 105번 버스가 도착하더군요. 
> 그때까지도 불편신고할 생각까진 없었지만 어이없어서 버스 촬영했습니다.
> 사진 첨부하는 곳이 없어서 번호판 번호 기재합니다. (서울74 사 1853)
>
> 손님들이 우루루 내리니 그제야 출발한건지 아니면 누가 항의해서 출발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 아니 바로 출발할거면 저는 왜 내린건가요?
> 버스타자마자 움직이지 않고 정차하다 내렸으니 저는 1정거장도 못가고 버스비만 낸거네요.
>
> 버스 탑승객들이 시간이 남아서 버스 투어하는게 아니고
> 다 목적지가 있고 약속시간이 있어 버스 이용하는 겁니다.
> 연달아 오는 버스 많이 봤지만 배차간격이 문제라고정차하는 버스 처음봅니다.
> 열차도 아니고 무작정 정차하면 버스 이용객은 어쩌라는겁니까? 민원 제기하니 처리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