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142버스 3603번 버스기사 불친절 응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5회 작성일 25-05-07 08:58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음식물반입금지 조례 사항을 친절하게 안내 하여 아래
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
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5월 3일 오후 2시쯤에 음료를 들고 1142번 3603(번호판)버스에 탔는데, 음료를 갖고 타면 안된다 이래서 왜 안되냐 했더니 소리를 지르면서 말하더라고요. 이유는 무슨 코로나 이후부터는 안된다 이러고, “내리고 다음차 타던가 하세요, 빨리 내리세요” 라고 계속 소리지르던데, 듣다보니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본사 전화로도 문의 넣었는데, 처리 됐을지 몰라서 신고 넣어요. 무슨 버스 기사가 이렇게 제대로된 설명도 안해주고, 무지성으로 소리만 빽빽 질러댑니까?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는 기본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음식물반입금지 조례 사항을 친절하게 안내 하여 아래
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
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5월 3일 오후 2시쯤에 음료를 들고 1142번 3603(번호판)버스에 탔는데, 음료를 갖고 타면 안된다 이래서 왜 안되냐 했더니 소리를 지르면서 말하더라고요. 이유는 무슨 코로나 이후부터는 안된다 이러고, “내리고 다음차 타던가 하세요, 빨리 내리세요” 라고 계속 소리지르던데, 듣다보니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본사 전화로도 문의 넣었는데, 처리 됐을지 몰라서 신고 넣어요. 무슨 버스 기사가 이렇게 제대로된 설명도 안해주고, 무지성으로 소리만 빽빽 질러댑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