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Re: 1141 버스 기사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26회 작성일 25-05-07 09:02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반입 금지 조례 규정을 친절하게 안내
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어제 5/2 금요일 16시 바로 직전 중계본동 종점에서 출발하신 1141번 버스 기사님 텀블러 들고 탄 손님한테 마시지말라고 다짜고짜 삿대질하시던데,
> 밀폐형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교육 제대로 시키세요.
>
> 그논리면 텀블러도 들고다니지 말아야 하는거고, 일상에서 일회용품 권장하는건가요?
> 흘리지도 않았는데 기분나쁘게 뭐하시는건지.
>
> 카페일회용품 아니고, 밀폐형 ‘텀블러’ 였습니다.
>
>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 운전자 민원접수하여
사실관계 확인후 시정조치 및 재발방지 다짐을 받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전자 음식물반입 금지 조례 규정을 친절하게 안내
하여 아래와 같은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교육 조치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어제 5/2 금요일 16시 바로 직전 중계본동 종점에서 출발하신 1141번 버스 기사님 텀블러 들고 탄 손님한테 마시지말라고 다짜고짜 삿대질하시던데,
> 밀폐형은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교육 제대로 시키세요.
>
> 그논리면 텀블러도 들고다니지 말아야 하는거고, 일상에서 일회용품 권장하는건가요?
> 흘리지도 않았는데 기분나쁘게 뭐하시는건지.
>
> 카페일회용품 아니고, 밀폐형 ‘텀블러’ 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