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사항접수

 


흥안운수, 삼화상운, 한성여객운수, 관악교통 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 있었습니까?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할 사항이 있다면 이곳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참고하여 운영개선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완료 Re: 땡큐 85번 정류장 미정차 통과 기사 교육 좀 시키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흥안운수 조회8회 작성일 25-07-04 09:01

본문

안녕하세요...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노선은 마을버스 노선으로
담당자에게 이관하여 운전자 민원접수하여 정류장 정차시 서행으로 진입하
여 승.하차전 출발 및 무정차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히 교육 조치 하겠
으며 회사내규에 따라 처분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고객만족센터 담당자

 >
 >
 > 2025년 7월 3일 목요일 오후 8시 경
> 땡큐85번 평양골 정류장(용암천6교 방향) 이 사람이 많이 타지 않아 정류장쪽으로 차선을 옮기지도 않고 많이들 주행하시는데 그래도 내리는 사람이 있거나 타는 사람이 있으면 서는데
> 오늘 저 시간에 지나간 기사는 쳐다도 안보고 지나가려고 하길래 손도 흔들고 소리도 쳤지만 쳐다도 안보고 지나가더라구요
> 그 기사에게는 지나칠 정도의 교육과 징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 결과 알려주새요
 >
 >